1. Home
  2. 이용안내
  3. 전시장임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만능 전시장으로 각광받는 aT센터입니다.

2018년 1·2월 aT센터 전시장 사용 신청 안내


2018년 1·2월 aT센터 전시장 사용 신청접수를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합니다.

1. 접수 기간 : 2017년 3월 20일(월) ~ 2017년 3월 31일(목) 17:00 까지

2. 대관신청가능 기간 : 2018년 1월 1일(월) ~ 2018년 2월 28일(수)

3. 신청 방법

  O 신청서류
  • 공통_2018년 1~2월 전시장 대관신청서 행사별 각 1부 (aT센터 제출양식)
  • 공통_2018년 1~2월 전시장 사용신청서 행사별 각 1부 (aT센터 제출양식)
  • 공통_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신규행사_행사기획서 및 관련 자료(브로셔 등) 각 1부(자체 양식)
  • 신규업체_회사소개서 1부(자체 양식)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O 제출 방법
제출 방법
aT센터 coex사업단담당 : 노선영 주임
E-mail : atcenter2017@coex.co.kr 전화 : 02-6300-1402

❋ 신청서식에 날인 후 스캔 파일(PDF)을 이메일 송부 바랍니다. 날인이 되지 않은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을 양지 바랍니다.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다를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관 신청서 접수 후 심사를 위해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대관 심의 결과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됩니다.
  • 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대관계약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대관 일정은 국가 행사 등 특이사항 발생 시 일부 조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마감일 이후 신청분은 2018년 1·2월 전시장 대관에서 제외됩니다.

서식 다운로드

  • 2018년 1~2월 aT센터 전시장 대관신청서 서식 (공통서류)
  • 2018년 1~2월 aT센터 전시장 사용신청서 서식 (공통서류)
만족도평가

정보만족도 및 의견 · 총6건 평가 · 평균4.7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하기

  • 담당부서 :
  • 담당자 :
  • 문의전화 :